지역주민의 관절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수성한미병원
원장 이영국
수성한미병원 홈페이지를 찾아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병원은 2002년 달서구 이곡동에서 한미병원으로 시작하여, 지역 주민의 관절 질환 치료에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이후 2010년, 대구 수성구로 확장·이전하며 병원의 명칭을 수성한미병원으로 변경하고, 보다 전문화된 관절 진료와 첨단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수성한미병원은 정형외과와 신경외과를 중심으로 한 통합 진료 시스템을 바탕으로,
인공관절 수술과 줄기세포 치료, 그리고 비수술적 척추 치료 등 다양한 치료 영역을 포괄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공관절 분야에서는 지금까지 약 1만례 이상의 수술 경험을 바탕으로, 정확하고 안전한 의료를 실현해오고 있으며,
지역 최초로 독일 Zimmer사의 로봇 수술 장비인 ROSA를 도입해 로봇 인공관절 수술 분야에서도 선도적인 경쟁력을 갖추었습니다.
아울러, 관절경을 이용한 줄기세포 치료 기술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꾸준히 학회에 발표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전문성과 노력을 바탕으로 환자 개개인에게 맞춤형 치료를 제공하며, 더 빠르고 안전한 회복을 돕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비수술척추센터 개설을 통해 신경외과 영역으로 진료 분야를 넓혔으며,
서대구영상의학과의원과의 협진을 통한 건강검진센터를 운영하며 지역 주민의 건강한 삶을 위한 예방 중심의 의료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수성한미병원은 앞으로도 환자 중심의 의료를 실천하며, 최고의 의료진과 정직한 진료로 신뢰받는 병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진단에서 치료까지, 환자 한 분 한 분의 회복을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성한미병원 병원장